전시참가사 각국 정책 결정자 /바이어들이 참가기업 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온라인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사)국방MICE연구원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하여 운영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사)국방MICE연구원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요금결제·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또한, 재화나 서비스의 홍보 등을 위하여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정보주체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현황

    - 필수항목 : 로그인ID, 회사명, 회사 전화번호, 대표자명, 대표 전화번호, 대표 이메일, 회사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전화번호, 담당자 이메일, 업태, 업종

    - 선택항목 : 팩스, 홈페이지

    - 보유근거 : 회원가입시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개인정보 마케팅활용 : 5년)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사)국방MICE연구원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5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관련법령 :

    1)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5)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6)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7)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사)국방MICE연구원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사)국방MICE연구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전시산업진흥회, 한국관광공사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전시산업진흥회/한국관광공사에 행사 관련 정보 제공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직장명(단체), 지역구분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1. (사)국방MICE연구원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자) : (사)국방MICE연구원 (수탁자) : 웹메이커21(주)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DUPEX KOREA 홈페이지 관리

    - 위탁기간 : 위탁계약 종료 시

    2.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사)국방MICE연구원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요구

    -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사)국방MICE연구원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사)국방MICE연구원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사)국방MICE연구원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1. (사)국방MICE연구원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사)국방MICE연구원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DB데이터 삭제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사)국방MICE연구원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8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사)국방MICE연구원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책임자 : 배순근 원장

    - 연락처 : 070-4210-5539

    - 이메일 : skbae@kdmi.kr

    2)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 담당자 : 이세완 사무국장

    - 연락처 : 02-521-6694 / sarex87@kdmi.kr

     

    2. 정보주체는 (사)국방MICE연구원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사)국방MICE연구원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9조(개인정보 열람청구)

    1.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사)국방MICE연구원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사)국방MICE연구원

     

     

    제10조(권익침해 구제방법)

    1.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 cyberbureau.police.go.kr

     

     

    제11조(영상정보(사진 및 동영상 등) 촬영에 관한 동의)

    1) 전시장에서 사진 촬영 및 영상 녹화가 진행됩니다.

    2) 촬영목적

    - 본 행사 및 추후 개최될 전시회와 컨퍼런스 홍보

    - 행사 관련 보도자료 및 문건 첨부

    - 행사 홍보를 위한 제작물에 활용

    3) 촬영된 자료는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전시참가 규정

    DUPEX KOREA 2025 전시참가규정

     

    제1조 용어 정의

    1. ‘전시자’라 함은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회사, 단체 및 개인 등을 말한다.

    2. ‘전시회’라 함은 ‘DUPEX KOREA 2025 (2025 대한민국 전력지원체계전시회)’를 말한다.

    3. ‘주최자’라 함은 ‘DUPEX KOREA 2025 (2025 대한민국 전력지원체계전시회) 사무국’을 말한다.

     

    제2조 계약 체결

    1. 이 계약은 전시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전시자가 주최자가 정한 방식(온라인)으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주최자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체결된다.

     

    제3조 행사 기간

        

    구     분

    기     간

    전문관람일 (Business Day)

    2025년 10월 29일(수) ∼ 10월 31일(금), 3일간

    퍼블릭데이 (Public Day)

    2025년 11월 1일(토) ∼ 11월 2일(일), 2일간

     

    제4조 전시 참가

       1. 참가신청

      가. 전시회에 참가신청을 하고자 하는 자는 온라인(www.dupex.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전시자는 참가비청구서(Invoice) 접수 후 1주일 이내에 참가비의 50%를 참가계약금으로 납입하여야 하며, 계약금 납입이 완료되면 참가신청 및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간주한다.

      나. 전시장 면적이 모두 소진된 경우 또는 출품예정 품목이 전시회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주최자는 참가신청 접수를 거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접수 후에도 주최자는 전시회 사정에 따라 15일 이내에 참가신청과 참가계약금 등 기 납부금을 반려할 수 있다.

      다. 전시자는 이미 제출한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의 내용에 변동사항이 발생한 경우 즉시 주최자에게 이를 통보하여야 하며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잭임을 진다.

     

    2. 참가비 납입 조건

      가. 전시자는 지정된 기한 내에 주최자가 지정한 계좌로 참가비를 납부하여야 하며, 송금에 발생되는 수수료는 전시자가 지불하여야 한다. 지정된 기한 내에 참가비를 납부하지 못한 경우 주최자는 일정한 기간(15일)을 정하여 그 이행을 최고하고, 그 기간 내에 이행하지 않으면 참가를 취소할 수 있다.

          나. 일정

           1) 2025년 2월 28일까지 신청 및 계약을 완료하고, 1차(참가비의 50%)를 납부한 전시자를 대상으로 조기신청 할인율(Early Bird Rate)을
              적용한다. 잔액은 2025년 5월 31일까지 납부해야 한다.

           2) 2025년 3월 1일 부터 5월 17일 기간 중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는 경우, 일반신청가를 적용한다.

             - 1차(계약금) : 참가비의 50%를 청구서(Invoice) 발행일로부터 1주 이내에 납부

             - 2차(잔금) : 2025년 5월 31일까지 전액 납부

           3) 2025년 5월 18일부터 참가를 신청하는 경우 : 참가신청서 제출과 함께 2주 이내에 참가비 100%를 완납하여야 한다. (일반신청가 적용)

     

    3. 참가 취소 및 위약금

          가. 전시자가 전시회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 또는 약정한 전시면적 전부 또는 일부사용을 취소하는 경우, 공식 서신으로 취소를 요청해야 한다.
              전시회를 준비하기 위하여 주최자가 이미 지출하거나 투자한 비용을 고려하여 주최자는 위약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하며
              환불금액에 대해서는 이자를 지급하지 아니한다. 취소 요청일에 따른 위약금은 아래 표와 같다.    

    참가 취소 시기

    위 약 금

    2025년 5월 31일 까지

    참가비의 10%를 위약금으로 청구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 까지

    참가비의 50%를 위약금으로 청구

    2025년 7월 1일  이후

    참가비 전액을 위약금으로 청구

     

    면적 축소 시기

    위 약 금

    2025년 5월 31일 까지

    취소면적 x 참가비 x 10%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 까지

    취소면적 x 참가비 x 50%

    2025년 7월 1일  이후

    취소면적 x 참가비 x 100%

     

       4. 퍼블릭데이 부스 운영

          가. 주최자는 전시자의 편의를 위하여 전시자가 참가 신청 시 퍼블릭데이(일반인 관람일)의 부스 운영 여부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퍼블릭데이 부스 운영시에는 전시회 기간 중 전시품 반출이 절대 불가하며, 퍼블릭데이에 관리 인원이 상주해야 한다. 주최자는 전시자의
              퍼블릭데이 부스 운영 여부에 따라 관람객 동선을 고려하여 실내전시관 내 부스 위치를 배정할 수 있다.

     

       5. 부스위치 배정

          가. 주최자는 조기신청 전시자를 우선으로 규모, 참가비 납입 순서, 참가 신청 순서, 부스신청 면적, 전시품의 성격, 전시장 동선 및 전시 효과 등을 고려하여 부스 위치를 배정하며, 전시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나. 전시자는 주최자의 서면 동의 없이 배정받은 면적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 전시자간 상호교환을 할 수 없다.

     

     

    제5조 일반 계약 내용

    1. 전시장 관리

      가. 전시자는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을 전시하고, 상주요원을 배치하여 자사 부스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한다. 전시자가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전시품을 전시하거나 전시회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할 경우 주최자는 즉시 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명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전시자는 이에 따른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나. 전시자가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할 경우, 또는 사전허가 없이 직매행위를 하는 경우, 주최자는 즉시 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명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비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전시자는 이에 따른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2. 전시자의 법적 책임

      가. 전시자는 전시기간 및 장치/철거 기간 중 전시장 시설물(바닥, 천장, 기둥, 벽면 등) 및 기본부스, 주최자가 제공한 용품, 타 전시자의 소유물 등에 대해 페인트칠, 못 질 등의 원상변경을 할 수 없으며, 손상발생시에는 주최자의 요청 등에 따라 적절한 손해배상을 해야한다.

          나. 전시자는 고용인, 계약자, 대리인의 부주의 또는 고의적인 행위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진다.

          다. 전시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재산 피해 또는 인명 사고가 발생될 경우, 주최자는 배상액을 확인하고 전시자에게 배상액을 청구한다.

          라. 주최자는 전시회장과 주변 지역에 대한 안전과 보안을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지만, 전시자는 전시기간 및 장치/철거 기간 중 발생되는 배당면적 내의 장치물 및 전시품에 대한 물리적 손상과 화재, 도난과 같은 재산 피해에 대비하여 자사의 비용으로 경비 인력고용 및 보험을 포함하여 안전 대책을 수립해야 하며, 미시행에 따른 책임은 전시자가 진다.

     

     3. 화재 및 안전

        가. 장치물 및 전시장내의 모든 자재는 소방법규에 따라 적절한 불연처리가 되어야 한다. 주최자는 필요에 따라 전시자에게 화재방지와 관련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다.

     

     4. 불가항력 조항

            가. 주최자는 천재지변, 팬데믹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전시회를 취소하거나, 제3조의 행사 기간을 연기 또는 단축할 수 있다.

            나. 전항의 사유로 전시회를 취소하는 경우, 주최자는 전시회를 개최하기 위하여 2025년 6월부터는 전시장의 상세 설계를, 같은 해 8월부터는 전시장의 시설 공사를 시작하므로, 그로 인하여 이미 지출하거나 투자한 최소한의 비용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한다. 취소일에 따른 반환 비용은 아래 표와 같다.     

    취소 확정일

    반 환  비 용

    2025년 5월 31일까지

    납부한 참가비 전액

    2025년 6월 1일부터

    납부한 참가비에서 아래 계산식에 의한 금액을 뺀 금액         

    납부한 참가비 x (2025년 6월 1일부터 취소일까지의 일수÷150) x 50%    

     

     5. 청소

        가. 주최자는 전시기간 중 전시장의 청결을 위한 청소조치를 취한다. 다만 쓰레기는 전시자가 처리하며, 쓰레기를 처리하지 않고 전시장에 남겨 둘 경우 전시자는 주최측이 처리를 위해 부담한 제반 비용을 납부하여야 한다.

     

     6. 전시품 반출

        가. 전시자는 지정기간 이내에는 모든 전시품 및 장치물을 반출하여야 하며, 반출을 지연할 경우 주최측이 부담하게 될 제반 비용을 납부하여야 한다.

     

     7. 전시자 운영 규정 준수

        가. 이 계약서에서 정하지 않은 전시회 운영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전시자 운영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전시자는 동 규정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8, 분쟁 해결

            가. 계약의 해석상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주최자와 전시자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고,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일반 상관례에 따른다.

            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고 소송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경우 서울남부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