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소개
54개국 국방장관, 참모총장, 방사청장 등 국방/안보 관련 인사와 34개국 550여개 글로벌 기업관계자, 전문관람객 및 일반관람객 등 총 22만 여명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의 B2G, B2B, B2C 메가 이벤트- 목표
- 특징
- 강점

아시아 최대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 조성
저희 연구원에서는 ‘DUPEX KOREA 2025’를 통해서 군납, 수출 및 對기업 글로벌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많은 기관 / 기업 관계자 여러분들이 보다 확장된 비즈니스 환경을 개척해 나가고 기업발전의 계기를 만드실 수 있도록 세심한 준비와 유관기관 협력하에 프로그램을 강화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참가업체 간의 B2B 미팅, 군 관계자 및 해외 VIP들과 B2G 미팅 및 전문요원/유관기관 관계자 등과 함께하는 상담회, 신기술/신제품 설명회 등을 통해 전시참가 기업들의 군납·수출 등을 위한 보다 실질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이 될 수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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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참석 해외 초청 국방안보관련 VIP가 각 국가의 수출입 등을 위한 정책결정자이자 바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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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주요 수출국 대부분이 군인·군 관련 인사가 국가의 주요 정책을 결정하는 국가들이어서 DUPEX KOREA 중요성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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民·軍 기술 융합으로 상용과 군용경계가 모호해지면서 민수·군수 통합전시회로 발전중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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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수용품의 군수조달 확대 요구 및 필요성 급증으로 군 관련 전시회 중요성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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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산물자 수출활동은 주로 방산 전시회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방산전시회를 통한 민수품 수출 / 협업기회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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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방안보 관련 주요 인사들이 자국 업체의 영업활동을 직접지원, 이를 통한 네트워킹과 비즈니스기회 창출 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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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최대
항공우주/방위산업전에서
동시개최(동일 공간)54개국 국방/안보 정책결정자·주요 기업 관계자 참석 : B2G, B2B 기회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관람객(9만 5천) 및 일반 관람객(22만) 참가 : B2B, B2C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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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방산 지속가능성 보장위해
참여기업 판로개척/마케팅 지원서울 ADEX 참가 국내외 VIP 및 군 관계자 등에게 제품 마케팅
군의 첨단과학기술 소요충족을 위해 신기술·신제품 설명회, 조달상담회 등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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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국방·안보관련 VIP에게 직접 홍보, 수출여건 조성
해외 군관계자 및 정책결정자와의 미팅 Benefit
해외 VIP에게 제품을 직접 홍보함으로써 브랜드 포지셔닝, 수출기반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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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 및 글로벌 기업관계자와 네트워킹
군 정책 입안/주요 기업 의사결정자들과의 직접적인 네트워킹의 場
군수조달/대기업 Needs 확인 및 판로 개척, 파트너링 기회 제공